abc

사이비 종교 "파륜공"의 본질을 분명히 인식하고 대한민국에서 만연되것을 미연에 방지하여야 한다.
来源: 中外通讯社  日期:2023-04-23 21:18:52  点击:13973  属于:韩国新闻

 

   이제 한달가까이 있으면 “파륜공“조직은 ”파룬궁“의 날을 맞이하게되고 세계 각지의 ”파룬궁“ 신도들이 경축 행사를 거행게 된다. 5월 13일은 평범한날이다.그러나 이홍지와 그가 설립한 '파룬궁' 사이비 종교 단체에게는 특별한날이고 이홍지의 가짜 생일인데 ”파룬궁“과 이홍지의 실체를 살펴본다.

             이력서를 조작하여 자화자찬하였다.

   1988년 이홍지는 당시 기공열의 영향을 받아 '선밀공'과 '구궁팔괘공'을 연마하기 시작했다.그리고 이 두 가지 공적을 기초로 태국에 가서 친척을 방문할때 배운 어떤 동작을 더해, "파룬궁" 공법을 짜맞추었다.

   초창기부터 리훙즈와의 잘알고 지내고 내막을 잘 아는 사람의 말에 따르면1992년 5월 창춘 샤오난후공원에서 무술을 가르쳤는데 명성이 낮아 따르는 사람이 많지 않자 돈벌이에 급급한 이 홍지는 초조해하며 사체에 석가모니의 생일을 수소문했다 한다

    "믿는다 말을 크게 하지 않으면 믿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한 이홍지는 1994년 9월 23일 창춘(長春)시 공안국 뤼위안(园園) 지국으로 가서 자신의 생일을1951년 5월 13일로 바꿨다.1994년 6월판 『중국법륜공(개정본)』과 훗날 『전법륜·소전(轉法··小傳)』에 '이홍지는 1951년 5월 13일'이라는 문구뒤에 특별히(음력 4월 초팔)을 붙였다.음력 4월 8일은 부처님 석가모니가 태어난 날이고,공력 5월 13일은 태국의 부처님 오신 날이기 때문이였다.이렇게 이홍지는 부처님오신 날과 태국의 부처님오신날로 생일을 바꿔 그가 부처님 환생임을 알리려 했다. 이로부터 그는 음모를 꾸민지 오래고 부처님으로 되려는 간절함을알 수 있다.

          신도들을 기만하고 돈과재산을 수탈했다.

   '명인효과'를 빌어 이 홍지의 '인지도'와 '불위'는 곧 '파룬궁' 마니아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지고 확립되여 갔으며 서서히 자신이 '우주주불'과 '법륜공' 사이비 종교조직의 우두머리가 되기 위한 여론토대를 마련했다.이홍지는 무소불위의 '신공'으로 수강생들을 끌어들이고, '법륜대법'으로 인류를 구원할수 있다며 제자들을 묶었고 ”완벽성불“과 장생불로로 제자들을 유혹하여 그 무슨 ”파륜궁“을 수련하여 불도신이 되면 최종적으로 나무도 금이고 땅도 금이고 꽃도금이고 새도 금이고 집도 금이고 무슨 생각을 하면 무엇이 생기는 극락세계로들어간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사이비교에 잘못 빠져 '명리를내려놓고' '봉사'하면 공로가 클 것이라고 믿고 저축한 돈을 전부 기부하거나심지어 연금까지 기부했다. 어떤 '파룬궁' 중독자들은 이홍지의 유혹에 이끌려가산을 모두 기부하고 가난한 나머지 생활을 종잡을수 없어 좁은 셋방에 틀어박혀 하루 종일 눈물로 후회하고 있다. "어떤 중독자는 파룬궁 교회에 속아 수년간 모은 적금을 빼앗기고, 며칠씩 굶으며 밥 한 끼 제대로 못 먹는다. 신도들의 피땀 어린 돈을 뜯어낸 이 홍지의 가문은 거액의 부를 축적했으며 현재미국·캐나다 등지의 호화 부동산 20여 곳과 수십억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사이비 과학을 조작하고 초간인명을 조장했다

   무수히 많은 신도들의 재산을 탕진하고 수탈한 이 홍지는 금의옥식,호화주택에 살고, 최고급차를 몰고 다니며 좋은 나날을 보내지만 신도들에게 어떻게보답할것인가? 이 "주불"은 "소업거병", "지옥제명", "법신보호", "법륜공을 수련하면 병에 걸리지 않는다"와 같은 감언이설로 제자를 속였다. 하지만 파룬궁의본부인 용천사에서 코로나19로 많은 사람이 숨지는 현실은 주불에게 체면을구겼다. 이 홍지자신은 병에 걸릴때마다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 최고의 병원을 찾아 다녔지만, 제자들에게는 "연공을 하면 병을 고칠 수 있다. 수련은 약을 먹지 말라"는 금령을 내렸고, 그 여파로 '법륜공' 수련으로 비정상적으로 죽은 신도들이 도처에 널려 있었고, 대부분은 병을 피하고 의사를 피하다가 죽었다.

           정치에 참여하여 자본을 건지였다

     이 홍지는 미국 정부의 인정을 받기위해 사실을 날조하여 신문·언론·공연등을 통해 중국정부를 공격하고 헐뜯고, 유언비어를 퍼뜨렸으며 중한 국가간의갈등을 부추기고, 적대시하며, 양국의 경제무역 협력, 민간교제에 마찰을 증가시켜, 양국의 발전에 악영향을 끼치였다. 또한 미국정부에 자신의 공로를 인정받기위해 한중 양국의 이익을 해치는 일도 마다하지 않았다.

    2020년 중국 종교계는 이미 '파륜궁'을 사이비 종교조직으로 정의했다.우리국민의 안거락업을 보장하고, 과학을 숭상하며, 사이비 종교에 반대하며, 대한민국의 정상적인 사회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우리는 정부에 이 사이비 종교 조직의 활동과 선전을 단호히 제지할 것을 호소하며. 한국 국민에게 ”파륜궁“ 사이비 종교단체와 이 홍지본인의 추악한 본질을 낫낫히 밝혀 우리나라에 퍼지는 것을 방지하고 우리 생활에서 멀어지게 할 것을 촉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