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Tradeany주력하에 린이 9610 전자상거래 직구 수입 첫 통관 완성
来源: 中外通讯社  日期:2022-09-06 17:31:56  点击:10377  属于:韩国新闻
9월 6일 오전 10시에 린이 9610 다국적 전자상거래 직구 수입 첫 화물은 린이 세관 감독관리창고에서 순조롭게 통관되었다. 이것은 린이 Tradeany 표준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국적 전자상거래의'디지털 관리'를 실현하는 첫 화물이다.
 
 
통관 현장에서는 린이시  왕영해 부시장, 린이시청 비서실 4급 조사연구원 유계강, 린이세관 당서기겸 관장 허언군, 린이상업센터관리위원회 당공위원회 서기 겸 주임 왕경미, 린이시 상무국  장기 부국장, 린이세관판공실  손문평주임, 린이시 상무국 대외무역과 담당자 탕기, 린이세관 상업센터지소 항구감독과 곽문초 과장, 란산구청 부구청장 겸 란산상업센터 유파 서기, 란산구청 부구청장, 란산상점관리위원회 부주임, 당위원회 부서기 전종춘, 란산구 상무국장 이보, 국회홀딩스그룹 회장 원춘산, 란산구 재금그룹 이사장 주봉빈, 린이상점지주그룹유한공사 당위원회 서기, 회장 이장성,  Tradeany 보세사업부 총경리 호경산, 요망그룹 조류사업부 총지배인 손천, 고래보과학기술(절강)유한공사 회장 제국평, 초도공급사슬과학기술유한공사 CEO 왕파, 웨이하이운맹전자상거래그룹유한공사 부사장 우명동, 상하이중초실업그룹회사 부사장 황숭, 산동천성인터넷과학기술유한공사 사장 여정정, 파트너 곽조양,닉(산동)전자상거래유한공사 왕홍위 총지배인 등 귀빈들이 공동으로 증명하였다.
 
 
린이세관 당위원회 서기, 허언군 관장이 첫 번째 단독 통관을 완성하였다.

시진핑 총서기가 제시한 세관'삼지'를 지도 방침으로  Tradeany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념으로 표준화, 디지털화 방식을 통해 린이 감독 관리장소를 소프트 하드웨어로 업그레이드하여 목표 국가의 디지털 통로와 연결시키고 관리 통로의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며 검사 운영 원가와 데이터 오류율을 낮추는 동시에 세관 등 감독 부서에 더욱 전면적인 감독 근거를 제공하고 더욱 효율적으로 감독 검사 작업을 실시할수있게끔한다.
 
 
이번 화물은 소비자가 글로벌 선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한 것으로 약 5000개에 달한다. 란산재금그룹의 자회사가 전자상거래 기업 주체로 세관에 주문서를 전달하고 Tradeany 한국국제서비스센터에서 해외 소독, 포장, 스티커, 부킹예약 및 통관 등 작업을 완성하여 한국 인천항을 거쳐 중국 항구로 운송하였다. 세관의 보세운송 차량을 통해 화물을 린이시 감독관리장소로 운송하여 소독한 후 통관을 진행했다.
 
 
패키지 전체 경로 링크

이번 9610 직구 수입은 Tradeany 삼지 모델을 통해 린이와 한국 간의 디지털 관문 정리를 실현하고 린이 9610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디지털화 전체링크추적을 실현하며 전체 10여 개의 부분과 역할 간의 정보 흐름, 물류, 자금 흐름, 관리 흐름을 서로 연결시키고 9610 주문의 전 체인 소원을 실현하며 해외 공급 업체, 해외 창고, 국제 물류, 국내 통관,택배 배송후 소비자의 수령을 포함한 전 과정의  정보가 언제 어디서나 소원을 추적 조회가능하게 되었다.
 
 
란산구 당서기, 구청 구청장, 란산몰 관리위원회 주임, 류보 당서기 인사말

란산구위원회 부서기, 구청장 유파가 "다음 단계에 란산구청은 임기시정부의 요구를 철저히 관철하고 린이 세관의 도움을 받아 이번 통관식을 계기로 정책 활력을 한층 더 방출하고 린이 국가급 다국적 전자상거래 종합시험구역 건설에 적극적으로 융합시켜 정책 선도 역할을 지속적으로 발휘하여 더 많은 대외 무역 기업이 다국적 전자상거래 수출입 업무를 전개하도록 유도하고 대외 무역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올 것이다.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해외 창고를 세우고 다국적 전자상거래 산업단지를 기획하고 제조하며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화물 통관 효율을 확실하게 향상시키고 대외 무역 공급 사슬의 생태권을 끊임없이 구축한다. 서비스 보장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 정책 지원을 강화하며 경영 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현지 다국적 전자상거래와 다국적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한다"고 말했다.
 
 
국회홀딩스그룹 회장 원춘산 축사

궈후이 홀딩스그룹 원춘산회장은 “중국 중소 전자상거래 종사자수가 많고 제3자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발전은 자금, 화물원, 물류, 기술 등 요소의 제약을 받아 경쟁 압력이 크다. 많은 전자상거래 판매자들이 큰 플랫폼에서 벗어나 자신의 사역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려고 하지만 좋은 경영 환경이 부족하여 큰 플랫폼과 공평하게 경쟁할 수 없다. 린이 다국적 전자상거래 직구 수입 통로가 뚫리고 임기 물류 분배되는 지역 우세에 따라 전국적 사역 전자상거래 종사자는 앞장서는 경쟁력과 사역 전자상거래 경영 환경을 제공한다.
 
임기 세관 당위원회 서기, 관장 허언군 축사

린이 세관 당위원회 서기, 관장 허언군은 "이번 9610 테스트 통관화물은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현지화 발전에 유익한 시도이고 전 과정은 Tradeany 디지털화 도구를 바탕으로 한국 디지털 통로와의 연결을 이루어지고 전 과정의 데이터의 상호 연결을 실현하는 것이 디지털 쇼핑센터를 건설하는 실제적인 실천이다. 세관은 다국적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수입 상품에 대한 감독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표준화, 디지털화 방식의 수단으로 상품의 추적관리와 품질관리를 강화해서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수입 상품을 살 수 있도록 확보한다고  말했다.

린이시 다국적 전자상거래 무역 방식 설명회 및 린이시 다국적 전자상거래 직구 수입 9610첫 화물 통관식이 원만하게 완성되었다.